글 작성자: astrocosmos

《365 매일 매일 나를 위한 하루 선물》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기적이란 없다고 믿고 사는 것과 기적이 존재한다고 믿고 사는 것,
나는 후자의 삶을 선택하기로 했다.
- 아인슈타인

기적을 믿어보기로 했다.

우리 주변을 감싸고 있는 수학과 과학을 더 잘 이해하고 싶다.
동시에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

소망하고 희망적인 삶을 살고 싶다.
믿음의 힘을 믿는다.

 

오늘의 확언을 큰소리로 말해보자!

나는 기적을 믿는다.
지금 이 순간 상상할 수도 없는 기적 같은 일들이 내게 다가오고 있다.

 

 


 

365 매일매일 나를 위한 하루 선물

『365 매일매일 나를 위한 하루 선물』은 하루에 하나씩 1년 동안 매일매일 가슴에 새길 메시지를 담은 책이다. 지식과 교훈, 마음의 위로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글귀들로 이루어져 있

www.yes24.com

728x90